-
[귀농귀촌 시리즈] 농촌자원 콘텐츠 기획사, 빅팜 컴퍼니 안은금주 대표 (아시아투데이 2015.04.28)Media/기사 2016. 4. 12. 15:27반응형
음식의 올바른 소비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농부와 소비자를 잇는 '플랫폼'이
바로, 내 역할이다.
대충 절인 배추에 중국산 고춧가루를 버무린 김치투어가 과연 올바른 것일까?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이로울 수 있는
음식 문화의 인식 변화를 만들고자 한다.
출처: 아시아투데이 2015.04.28
글: 윤복음 기자
링크: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50427010017177
Big Farm 식생활 소통 콘텐츠 기획사
반응형'Media > 기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W기획 도전하는 여성 ⑤] 안은금주 빅팜컴퍼니 대표 (이투데이 2016.05.19) (0) 2016.05.20 [Natural Week 2014 영상] 빅팜컴퍼니, 도시와 자연 잇는 소통의 허브 (AVING 2014.08.07) (0) 2016.04.12 인기 연예인들 "도심 속 농장 축제! 장수 레드 푸드 팜파티" 응원차 나서! (업코리아 2014.12.03) (0) 2016.04.12 함양의 맛에 스토리를 입혀라! (아시아뉴스통신 2014.12.15) (0) 2016.04.12 안은금주 빅팜컴퍼니 대표 "이제는 농촌 르네상스 필요한 때" (프라임경제 2014.08.12) (0) 2016.04.12 안은금주의 식탐(食探) 이야기 (농식품소비공감 2014.07.15) (0) 2016.03.28 농(農)체험·식(食)체험 있는 농촌여행의 가치 (농민신문 2014.08.25) (0) 2016.03.28 [미식여행-완도 전복]'오독~오도독' 씹을때마다 바다향·봄향 입안가득 (여성경제신문 2016.02.23) (0) 2016.03.28 방송인 안은금주, '2012 코리안 오리엔탈 허브 힐링 파티' 기획 (스포츠월드 2012.07.12) (0) 2016.03.14 '식(食)'자원의 새로운 발견, 컬리너리투어리즘 포럼 (여성농업인신문 2012.09.13) (0) 2016.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