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기획 도전하는 여성 ⑤] 안은금주 빅팜컴퍼니 대표 (이투데이 2016.05.19)Media/기사 2016. 5. 20. 10:48
농사를 지으시는 분들은 농사에, 소비를 하는 사람들은 소비에 온전히 충실할 수 있도록
그들을 중간에서 이어주는 매개자를 '푸드 커뮤니케이터', '식생활 소통 연구가'라고 정의 내렸습니다.
‘이렇게 좋은 식재료들이 많은데 이걸 더 잘 팔게 해드릴 수는 없을까,
이런 식재료를 더 많은 사람들이 접하면 좋을텐데’ 라는 생각...
그리고 그 생각의 실현으로 ‘빅팜컴퍼니’를 설립했습니다.
빅팜컴퍼니의 임직원 모두는
농민과 소비자의 소통 더 나아가 농촌과 도시의 상생을 위해 어떻게(how) 할 것인지,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출처: 이투데이 2016.05.19
글: 김윤경 기자
링크: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1331412
빅팜컴퍼니(주)
www.big-farm.com /02-446-5034
'Media > 기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Natural Week 2014 영상] 빅팜컴퍼니, 도시와 자연 잇는 소통의 허브 (AVING 2014.08.07) (0) 2016.04.12 [귀농귀촌 시리즈] 농촌자원 콘텐츠 기획사, 빅팜 컴퍼니 안은금주 대표 (아시아투데이 2015.04.28) (0) 2016.04.12 인기 연예인들 "도심 속 농장 축제! 장수 레드 푸드 팜파티" 응원차 나서! (업코리아 2014.12.03) (0) 2016.04.12 함양의 맛에 스토리를 입혀라! (아시아뉴스통신 2014.12.15) (0) 2016.04.12 안은금주 빅팜컴퍼니 대표 "이제는 농촌 르네상스 필요한 때" (프라임경제 2014.08.12) (0) 2016.04.12 안은금주의 식탐(食探) 이야기 (농식품소비공감 2014.07.15) (0) 2016.03.28 농(農)체험·식(食)체험 있는 농촌여행의 가치 (농민신문 2014.08.25) (0) 2016.03.28 [미식여행-완도 전복]'오독~오도독' 씹을때마다 바다향·봄향 입안가득 (여성경제신문 2016.02.23) (0) 2016.03.28 방송인 안은금주, '2012 코리안 오리엔탈 허브 힐링 파티' 기획 (스포츠월드 2012.07.12) (0) 2016.03.14 '식(食)'자원의 새로운 발견, 컬리너리투어리즘 포럼 (여성농업인신문 2012.09.13) (0) 2016.03.14